본문 바로가기

바이오스펙테이터

마감
㈜레모넥스
[레모넥스] 면역학 연구원/RA/QA 모집
  • 기업정보
    기업명
    ㈜레모넥스
  • 지원자격
    경력사항
    신입 경력
    최종학력
    분야별 상이
  • 근무조건
    근무형태
    정규직
    근무지
    서울 관악구
    모집인원
    0명
    급여조건
    면접 후 협의
상세내용

 

레모넥스(Lemonex Inc.)는 글로벌 바이오세라퓨틱스 생명공학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차세대 약물전달 기술과 바이오센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면역항암제, 항체의약품, 유전자치료제,합성의약품 등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상용화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주 연구분야인 약물전달시스템 연구에서는 유전자치료제를 위한 전달시스템, 피부를 통한 생리활성물질 전달 시스템과, 경구용약물전달시스템 등과 관련한 다수의 원천기술과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이를 기반으로 바이오베터 개발과 유전자신약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래핀을 이용한 바이오센서에 대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바이러스질환 센서와 유전자질환 진단법을 개발하고있습니다. 

DegradaBALL® 기술은 레모넥스의 원천기술로서 다양한 신약 후보물질을 내부에 적재하여 배양세포 또는 환부로 국소 전달이 가능하며, 특히 유전자치료제, 면역항암제, 항체의약품, 그리고 합성의약품의 개발에 최적화된 차세대 약물전달 기술입니다. PANGO® 기술은레모넥스의 원천기술로서 기존 FDA 허가 받은 약물 라이브러리로부터 항바이러스제를 단시간에 스크리닝할 수 있는 차세대 약물스크리닝 기술입니다. 신종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제 개발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등 



◆ 근무조건 : 정규직(전문연구요원 가능) 

◆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개별통보), 3차 합격통보(개별통보)

◆ 제출서류 : /영문 이력서(논문 목록 필수 포함), 자기소개서(자유양식)

◆ 접수기간 : 2019529 

◆ 인사담당 이메일 : hana.ju@lemonexbio.com 

◆ 기타사항 :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드립니다. 이력서 허위기재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