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스펙테이터

기사본문

[알림]바이오 전문인력 채용공고 서비스 'BioJob' 오픈

입력 2017-02-06 10:17 수정 2017-02-06 11:26

(주)바이오스펙테이터

2월8일부터

국내 최초 바이오제약 전문매체인 바이오스펙테이터(BioSpectator)가 오는 2월8일부터 바이오 전문인력들의 구인, 구직을 돕는 서비스 'BioJob'을 오픈합니다.

바이오스펙테이터는 그동안 기술, 논문에 근거한 전문적인 보도와 심층분석, 그리고 전문가 인터뷰, 기고 등을 통한 오피니언을 통해 국내 바이오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생태계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에 보내주신 업계 관계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바이오스펙테이터는 관련 학과를 전공한 전문기자들이 직접 현장을 취재하고, 이를 바탕으로 관련 논문과 기술, 글로벌 시장의 경쟁회사들까지 분석함으로써 기업과 투자자들의 의사결정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전문가 언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바이오제약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입니다.

오는 8일부터 시작하는 채용공고 등록 서비스 ‘BioJob’은 이같은 계획의 일환이며, 앞으로 바이오산업 전문인력의 채용에 특화된 경쟁력있는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이 서비스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업계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채용공고 등록을 원하시는 회사에서는 recruit@bios.co.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관련 내용을 사이트에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 2. 6.

(주)바이오스펙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