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스펙테이터

기사본문

일동제약, 하반기 정기공채..연구·개발 등 모집

입력 2018-09-12 13:20 수정 2018-09-12 13:20

바이오스펙테이터 장종원 기자

19일까지 접수.."AI 면접 통해 기회 확대 및 공정성 제고"

일동제약그룹이 2018년 하반기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원서는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

일동제약은 △연구 △개발 △학술 △생산 △영업 직군의 실무자를 모집한다. 연구 분야는 약리연구, 분석연구, 단백질연구, 바이오, 유기합성과 관련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신약연구 경험자 및 해외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내년 2월 졸업 예정인 지원자의 경우 전문연구요원 등의 병역특례 전형 지원도 가능하다.

개발 분야는 개발기획 및 사업개발과 관련한 실무자, 생산 분야는 품질관리, 품질보증 실무자 및 관리약사 등을 모집한다. 연구, 개발, 생산, 학술 분야의 경우 직무 특성 따라 약학, 화학, 생물학 등 관련 학문 전공 또는 약사 면허 소지 등의 자격요건이 있을 수 있다.

일동제약은 이번 공개채용에서 인공지능(AI) 면접을 도입한다. AI 면접은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는 면접으로 응시자에게 다각적인 질문을 던지고, 지원자의 표정과 맥박, 목소리 톤 및 속도, 어휘 사용 등을 AI 면접관이 종합적으로 분석해 해당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는 채용도구다.

한편 일동제약그룹의 히알루론산 관련 사업 회사 일동히알테크는 영업, 생산 분야와 관련한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http://www.ildong.com)의 채용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스토리로 기사 공유하기